[수내맛집] 고기는남자의로망 (대박집!!)
[수내맛집] 고기는남자의로망 - 양이 엄청나다.
부타동 최강!!, 니꾸나베 국물짱!!
내가가본 수내 음식점중 가장 양많은 집^^
가게 이름만큼 남자들이 가도 양이 많아 남긴다는 수내 맛집 고기는 남자의 로망!!
저는 회사가 수내에 있기때문에 여차저차 점심때 메뉴고르는 걱정을 많이 한답니다.
그와중에 방문하게 된 고기는 남자의 로망!!!
정말 제스타일이에요 ㅋㅋ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메뉴는 총 3가지종류를 먹어봤네요.
이곳은 제가 아끼는 곳이라... 주말에 울 마나님과도 간곳이랍니다.^^
< 가격 안내 >
부타동 M : \ 7,900 원
부타동 L : \ 12,900 원
니꾸나베 : \ 9,900 원
장어 덮밥 : \ 12,900 원(정확하진 않아요~)
맞을거에요... ㅠㅠ 부타동이랑 니꾸나베는 제가 먹어봐서 금액을 정확히 아는데...
장어덮밥은 제가아니라 저희 여직원이 먹은거라... 가격이 정확히 생각이 나지 않네요..ㅎㅎ
회사원 점심메뉴로 제격인 남자의로망!! 고기는남자의로망 메뉴를 보도록해요~ㅎ
자~ 처음들어가서 주문을 하면 요로코롬 셋팅이 된답니다.^^
다른지역 남자의로망은 가본적이없어서 어떻게 되어있는지 모르겠지만 수내동에는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되어있답니다.
락교와 초생강은 저 통에서 셀프로 드실수 있구요. 장국도 셀프로 편하게 먹을수 있답니다.
정갈한 분위기에 음악은 일본 나이트(?)클럽 느낌의 노래가 나온답니다. ㅎㅎ
분위기도 좋아서 저녁에 술먹으러 가기에도 참 좋은 것같아요.
저... 가위와 집게는 부타동을 먹을때 필요한 도군데요... 사중에 사진을 보며 설명해 드릴게요^^
식당의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테이블은 없구요. 전부 바같이 주방 주변으로 앉아서 먹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주방 직원들과 이야기도 할수 있답니다.
혼밥을 하시기도 좋은 구조고 직원들 2~3명이서 같이 오셔서 식사를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처음 이곳에 왔을때는 몰라서 부타동만 3개를 시켰는데... 가시는 분들이 2분 이상이라면
종류를 여러가지로 해서 나눠드세요. 부타동이나 다른 메뉴 모두 양이 많아서 나눠드시면 여러가지 맛을
양껏 드실수 있으시답니다.
주방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하시고 붙임성도 좋으셔서 즐겁게 기다릴 수 있었답니다.
저희 회사 직원들과는 한주에...1~2번정도는 꾸준히 가는 것 같아요.^^ 제가 배가 많이 고프다고 하면 꼭 여기로 간답니다.
부타동은 돼지삼겹살을 밥위에 얹어서 주는 메뉴에요.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직원분이 삼겹살을 굽기 시작한답니다.
저나 저희 회사 대리같은경우에는 매운음식을 전혀 못먹는데
비쥬얼에 비해 맵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주문하셔도 될듯합니다.
주변의 인테리어들도 보시면 아기자기하게 잘 해놓으셨더라구요.
일본식 느낌을 내기 위해 여러가지 소품들을 정갈하기보다는 로컬식 배치를 하셔서 더욱 정감가는 느낌이었답니다.
(그래놓고 일본한번도 안가본... 쥔장입니다. ㅋㅋ)
오픈 주방이라... 주방의 모든곳이 다보인답니다. 저희가 한창 다닐때는 에비수 맥주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안타깝게도 지금은 행사가 끝났답니다. 만원에 맥주 무한대였나??ㅎㅎ
그렇게 저희 상무님의 목표가 사라져버렸답니다. ㅋㅋ 상무님이 처음 여기 가고 싶다고 하셨거든요.
점심에도 장사를 해서 저희도 간거고... ㅎㅎ
정작 추천해주신 상무님은 여기 못와보셨네요...ㅠㅠ
참고로 밥은 무한대 입니다.^^ 옆에 큰 밥솥이 있어서 편하게 가서 퍼먹을수 있어요.
밥 무한제공이란것!!! 밥이 모자랄 일이 없겠지만... 혹여 저처럼 특이하게 3~4인분은 기본으로 드신다면
밥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기다리다보니 저희 직원이 주문한 니꾸나베가 나왔답니다.
헉!!! 니꾸나베 비쥬얼보고 완전 놀람 ㅋㅋㅋㅋㅋ
니꾸나베는 소고기와 숙주, 각종 해산물과 부추, 실고추등 육수와 함께 냄비에 끓여먹는 일본식 소고기 전골입니다.
이름은 저도 처음들어봄...ㅎㅎ 근데 진짜 비쥬얼 갑입니다. 전부 이거 나올때 완전 신나서 ㅎㅎ
저 위에 있는 빨간 실같은게 실고추랍니다. ㅎㅎ
고기양도 아래쪽에 가려져서 그렇지 엄청 많고 무엇보다고 국물이 끝내줍니다.^^
이렇게 니꾸나베가 끓고 있는동안... 저의 부타동이 나왔답니다.^^
짜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타동입니다.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진만 봐도 입에 침이 고이네요.
부타동은 아랫쪽에 밥이 깔려있구요. 밥에는 짭쪼롬한 소스가 있답니다.^^
위에는 고추장 삼겹살이 덮혀 있답니다. 그위에는 계란 반숙~~ㅎㅎ
수란이 들어있답니다. 수란은 추가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양이 많아서 아직 한번도 추가를 해보지 않은...
정말 양이 많아요. 삼겹살 4줄을 곂쳐서 덮을 정도의 밥공기 크기면... 모두 상상이 가시죠??
사이즈를 2개 고르실수 있는데요. M사이즈와 L사이즈가 있답니다.
간단히 말해 밥위에 올라가는 삼결살 수를 이야기하는 건데요...
M사이즈는 고추장 삼겹살 4줄 / L사이즈는 고추장삼겹살 7줄입니다.
진짜 고깃집에서 파는 삼겹살을 줄로 구워서 주신답니다. 삼겹살집 가서 7줄 먹으려면... 가격이..
그만큼 저렴하고 맛있는 집이랍니다.
그렇게 놀라고 있는 와중에 니꾸나베가 끓어갑니다. 니꾸나베 손질은 직원분이 직접해주세요.
끓이기 좋게 손질해서 주신답니다. 당면도 들어있고 정말 국물이 시원하고 달달하니 제스타일입니다.
처음엔 국물이 없었는데... 양배추랑 야채에서 나오는 국물들이 고기와 어울리며 진한 육수가 나오게됩니다.
정말 이 국물.... 또먹고 싶네요.^^
부타동도 먹을 셋팅 완료 ㅎㅎㅎ 이때당시에는 L사이즈를 시켜서...ㅎㅎㅎ
정말 고기양이 많습니다. 원래 작은 앞접시를 주시는데 특별히 L 사이즈는 저 큰 앞접시를 주시더라구요.
고기가 많아서 작은 앞접시에는 다 담기 힘드실것이라고..
정말 고기 양이 엄청났답니다. 저렇게 삼겹살은 아까 첫사진에서 보신 집게와 가위로 잘라서 한쪽에 두시고요.
아랫쪽에 있는 밥과 수란을 비벼서 이제 삼겹살과 함께 잡수시면!!! 환상의 조합이랍니다.
맥주는... 비밀~ㅎㅎ
저희회사는 점심때 반주로 한잔정도는 이해합니다. 워낙 자유로운 분위기의 회사다보니~
거기에 저희는 대표님과 자주 낮술도 한답니다.^^
사담은 뒤로하고.. 이렇게 저의 아끼는 점심시간 맛집을 안내해 드렸어요.
정말 저희가 아끼는 맛집이랍니다.
장어덮밥은 아쉽게 사진이 없네요...ㅠㅠ 하지만 장어의 크기가 엄청나다는...ㅎㅎㅎ
다음에 또가게되면 장어덮밥사진까지 함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설연휴 끝나고 연휴병은 모두 완치되셨나요??? 전 아직 힘들답니다. ㅠㅠ
그래도 언넝 다시 일상 생활로 돌아가야죠??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수내동 [고기는 남자의로망] 위치 안내해드릴게요.
참고로!! 저는 음식점 사진을 올릴때 제 개인적인 생각과 경험으로 포스팅한답니다.
업체에서 지원받아 적는 글이 아님을 알립니다.
(그놈의 지원 한번 받아봤음 좋겠네요...ㅠㅠㅋㅋ)